Quantcast

‘삼총사’ 정용화-이진욱-양동근-정해인, 끝없는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웰메이드 퓨전사극’으로 호평 받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가 오늘(24일, 일) 밤 9시 2회를 방송한다.
 
첫 사극 도전을 하는 남자주인공들은 첫방송 이후 호평을 얻으며 합격점을 받았다. 순정을 지닌 순박한 시골 청년과 성공을 향한 열정, 배짱을 지닌 청년으로 그려진 달향 역의 정용화, 여유로움과 통찰력을 갖춘 소현세자 역의 이진욱, 천연덕스러움과 유머를 겸비한 허승포 역의 양동근, 꽃미남 무사 안민서 역의 정해인 등 각각의 인물들을 안정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그려내며 향후 이어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 것.
 
‘삼총사’ 정용화-이진욱-양동근-정해인 / tvN
‘삼총사’ 정용화-이진욱-양동근-정해인 / tvN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제작진의 ‘신의 한 수’ 캐스팅이 주요했다는 평가 못지 않게 배우들의 첫 사극도전 합격점 뒤에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들의 열정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제작진과 자신의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으며 대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장에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모니터링에 눈을 떼지 않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의욕을 쏟아내고 있는 것이다.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도 진지하게 모니터를 하는 모습부터,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까지 다양한 현장 모습에서 배우들의 노력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삼총사’를 담당하는 이영옥 PD는 “기존의 사극과는 다른 색다른 퓨전사극을 표방하는 만큼 배우들이 지닌 고유의 개성을 살려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여기에 배우들이 정말 열정적으로 촬영 준비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매끄럽게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제작진과 배우의 신뢰가 더욱 커지면서, 좋은 호흡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시원한 액션과 흥미로운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 2회는 오늘(24일, 일) 밤 9시 방송된다. 무과를 치르기 위해 한양으로 올라온 강원도 출신의 박달향(정용화 분)과 자칭 ‘삼총사’의 운명적인 만남을 다룬 1회에 이어, 2회에서는 우연에서 필연이 되는 달향과 삼총사의 관계, 조선을 위협하는 세력의 등장, 달향과 소현(이진욱 분) 각각의 첫사랑에 대한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이야기의 판이 커진다. 한층 더 박진간 넘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한편, 정용화,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등이 출연하는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는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퓨전사극.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인조의 장자인 조선의 세자이자, 자칭 ‘삼총사’의 리더인 냉철한 카리스마의 ‘소현세자’(이진욱 분), 그의 호위 무사이자 삼총사 멤버인 호탕한 풍류 무사 ‘허승포’(양동근 분)와 여심을 흔드는 꽃무사 ‘안민서’(정해인 분), 그리고 강원도 무인 출신의 열혈 초보 무관 '박달향'(정용화 분)이 조선과 명청 교체기의 혼란했던 중국을 오가며 펼치는 활약상을 담는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계획된 시즌제’로, 총 36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총 3개 시즌으로 각 시즌마다 12개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