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렛미인4’ 김희은, ‘얼굴 모반과 비대칭’ F동안양악수술 후 ‘미모의 여신’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지난 31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 ‘렛미인 시즌4’(이하 ‘렛미인4’)에서는 화염상 모반으로 인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고통 받던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렛미인4 – 반쪽으로 사는 여자’ 편에 출연한 김희은 씨는 오른쪽 얼굴을 뒤덮은 화염상 모반 때문에 몸과 마음의 큰 고통을 겪었다.
 
과도하게 성장한 모반을 따라 우측 상악골 역시 과성장하는 바람에 오른쪽 입술이 비대해지고, 이로 인해 돌출입 증상이 나타나 심각한 안면비대칭이 생긴 것이다. 김희은 씨는 비대해진 입술과 모반을 따라 삐뚤어진 얼굴을 숨기기 위해 거의 외출을 하지 않고 재택근무가 가능한 프리랜서로 일해오기도 했다.
 
이처럼 모반과 비대칭 때문에 외적인 고통도 겪었지만, 김희은 씨의 얼굴을 두고 전염병 환자 같다며 놀리고 비난하는 사람들의 수군거림 때문에 생긴 심적 고통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였다.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방송 화면 캡처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방송 화면 캡처

이에 렛미인 닥터스는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를 렛미인으로 선정해 삐뚤어진 얼굴과 돌출입을 개선하고 자신감을 되찾아주기 위한 F동안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을 시행했다.
 
9대 렛미인 김희은 씨는 과성장한 모반을 따라 얼굴뼈의 일부가 과성장하면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증상이 있었으며, 상악-하악-턱끝의 위치를 ‘F’자 모양으로 재배치해 얼굴 옆라인을 입체감 있게 만들어주는 F동안양악수술,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 V라인턱축소술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었다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은 “김희은 씨는 어린 시절부터 비대칭과 돌출입으로 인해 자신 있게 웃을 수도 없는 상태로, 김희은 씨가 이제 자연스럽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주는 것이 이번 수술의 목표 중 하나였다”고 전했다. 희은씨의 치아의 교합을 정상교합으로 맞춰줄 렛미인 닥터스 이신정 원장은 “모반으로 인한 비대칭의 경우 모반의 증식과 함께 비대칭의 재발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비대칭의 재발을 예방하는 교정치료를 병행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한편, 웹디자이너인 렛미인 김희은씨가 과거 프리랜서로 근무한 것이 인연이 되어 유명 쇼핑몰 인스타일핏에서 김희은 씨에게 예쁜 옷을 선물했다. 인스타일핏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남들과 외모가 조금 다르다는 이유로 고통 받고 차별 받았던 희은씨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더 예쁘고 행복해지길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논란을 넘어 감동으로,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