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슈퍼주니어 최시원, ‘힐리앤서스’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시원이 ‘힐리앤서스(Helianthus)’의 첫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이 ‘힐리앤서스’ 첫 공식 모델로 발탁되며, 현존 최고의 한류스타와 글로벌 가방 브랜드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최시원이 참여한 힐리앤서스 2014 F/W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 / 힐리앤서스 (Helianthus)
슈퍼주니어 최시원 / 힐리앤서스 (Helianthus)
공개 된 화보 속 최시원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여지없이 드러내며 기존 젠틀한 이미지에 한층 더 세련되며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하였다. 그의 도시적인 매력에 걸맞게 셔츠와 타이로 인상적인 오피스 룩을 연출한 그는 소매를 걷어 올리는 포즈를 취하며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특히 세련되고 도시적인 룩에 유니크한 감성의 힐리앤서스 가방을 매치,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독특한 텍스쳐와 입체감이 살아있는 가죽이 특징인 최시원 가방은 ‘힐리앤서스(Helianthus)’의 케이 백팩 안트라치테(anthracite) 컬러로, 2014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이다. 램스킨 원단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스퀘어 쉐입으로 절제된 디자인이 도시적이며 글로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시원을 모델로 앞세운 ‘힐리앤서스(Helianthus)’는 최고급 가죽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한류패션의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다. 2014 F/W 시즌 컨셉은 유니버셜에서 영감을 받아 한층 더 럭셔리하며 유니크한 펑크 스타일은 선보인다. 향후에는 최시원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진행 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시원은 중국 영화 ‘드래곤블레이드’와 홍콩 영화 ’파풍’ 촬영에 한창이며, 아시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