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황후’ 진이한, 종영소감 “나만의 탈탈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가 오는 29일 51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진이한은 기황후에서 냉철하고 정확한 책략가 탈탈 역을 맡아 드라마의 극적인 전개를 이끌어 나가며 공감을 자아내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황후’ 진이한 / MBC 방송 캡처
‘기황후’ 진이한 / MBC 방송 캡처

드라마 초반 진이한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대조되는 강렬한 눈빛 연기로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후반부에는 냉철하고 비상한 머리로 하지원(승냥 역)의 조력자로써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뛰어난 승마실력과 검술실력을 뽐내며 상반기 최고의 카리스마로 자리잡았다.
 
진이한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내 스스로 탈탈이라는 인물을 만들어가 보자는 마음으로 연기를 했다.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절제해야 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눈빛으로 표현하기 위해 많이 공부하고 노력했다”며 “세세한 부분까지 서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애정을 드러내며 촬영했기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 또한 좋은 배우들, 스텝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종영소감을 전하며 기황후에 대한 무한 사랑을 과시했다.
 
진이한은 ‘기황후’를 통해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력 검증과 팬심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기황후로 카리스마 넘치고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진이한은 차기작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사법계의 엘리트 코스의 정석을 밟아온 겸손한 수재 전지원 역을 맡아 연기한다. 쉴 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며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진이한의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