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앙돌' 막바지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막바지 촬영을 위해 불타는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이민정-김규리-서강준-엘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마지막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연출 고동선, 정대윤/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는 ‘앙돌 라인’ 배우들의 무결점 연기와 롤러코스터처럼 속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 감각적인 연출력이 앙상블을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돌싱남’ 차정우(주상욱)와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유치찬란 복수극에서부터 웃음과 감동, 눈물과 가족애 등을 담아내며 ‘신(新)개념 로코’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관련 주상욱-이민정-김규리-서강준-이정길-이병준-엘 등 ‘앙돌’ 배우들은 빡빡한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투혼을 불사르며 마지막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상태. ‘앙돌’을 향한 남다른 열정과 무한 애정을 폭발시키며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3개월 동안 동고동락해온 ‘앙돌’ 배우들은 그 누구보다 돈독해진 친밀감을 다지고 있는 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며 카메라 불이 꺼질 때마다 기념 샷을 찍고, 고동선PD와 대본을 들고 논의를 하면서도 ‘박장대소’ 웃음을 터트리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MBC ‘앙큼한 돌싱녀’ / 판타지오, IOK미디어
MBC ‘앙큼한 돌싱녀’ / 판타지오, IOK미디어

‘앙돌 촬영장’ 공식 인증 ‘분위기 메이커’이자 모태 코믹함의 소유자 주상욱은 특유의 개그 본능을 십분 살려 촬영장에 ‘웃음 폭탄’을 안기고 있다. 주상욱은 이민정에게 닭살문자를 보내고 배시시 좋아하는 장면을 찍으며 홀로 애드리브 표정을 지어내는가 하면, 김규리를 들쳐 안는 장면에서는 “제가 허리가 안 좋아서...끄응”이라며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앙돌 여신’ 이민정은 촬영을 준비하며 볼에 바람을 불어넣는 표정으로 ‘깜찍 애라’라는 별칭을 얻었는가 하면, 연신 함박웃음을 지어내며 최고의 리액션이란 찬사를 받기도 했다. 김규리는 극중 서늘한 표정을 짓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돌변, 시원한 웃음으로 ‘반전 매력’을 안겨줬다.
 
또한 서강준과 엘은 촬영장 ‘훈훈 연하남’답게 달콤한 ‘꿀미소’를 던지며 여자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강준은 옥상 촬영에서 바람 때문에 머리가 흐트러진 이병준을 눈치 보는 듯 나지막이 부르는 모습으로, 엘은 “길비서는 연예인”이라며 놀리는 주상욱 때문에 NG가 유난히 많이 난다고 천진난만하게 울상을 지어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극중 ‘동화 에피소드’ 촬영 당시 마치 페르시아 왕족들처럼 분장한 주상욱-이민정-김규리-서강준-이정길-이병준 등의 모습이 현장을 달궜다. 주상욱이 자신도 장신구를 하고 싶다며 다른 배우의 반지를 빼앗아 끼는가 하면, 이정길과 이병준은 카메라가 꺼질 때 마다 슬쩍슬쩍 흐흐흐 웃음을 보였다.
 
제작사 측은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앙돌’ 촬영장에는 배우들의 지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현장의 행복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앙돌’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14회 방송분에서는 차정우(주상욱)에게 선전포고를 날리며 강력한 대립구도를 형성하는 국승현(서강준)의 모습이 담겼다. “애라씨를 내 곁에 두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할 테니까”라고 선언한 국승현은 국여진 대신 이사로 승진, 차정우를 압박했다. 더욱이 사업 추진에 대해 일침을 가하던 국승현이 차정우에게 “내가 이러는 거 사적인 감정 때문만은 아니니까 형도 냉철하게 판단해봐”라며 서슬 퍼런 눈빛을 드러내면서 마지막을 앞두고 벌어질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