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PS(원피스), 하모니 돋보이는 '여자이니까' 열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인 4인조 걸그룹 1PS(원피스- 예나, 윤서, 지은, 새하)가 사랑스러운 무대를 뽐냈다.
 
오늘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원피스는 데뷔곡 '여자이니까'로 첫 공중파 무대를 꾸몄다.
 
원피스는 화사한 봄이 느껴지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어 더욱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뮤직뱅크' / KBS
원피스 멤버들은 각자 개성있는 목소리로와 눈에 띄는 비쥬얼로 수줍음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여자이니까' 안무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원피스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The First Score(더 퍼스트 스코어)'의 타이틀곡 '여자이니까'는 트렌디한 팝댄스와 웅장한 스트링이 절묘하게 조합됐으며 멤버 4명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보컬들이 잘 뭍어나는 곡이다. 또 한 남자에 대한 짝사랑의 감정이 수줍게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인 4인조 보컬그룹 원피스를 비롯해 CNBLUE, S.M. THE BALLAD, B.A.P, 선미, 소유X정기고, Nell, BTOB, 소년공화국, 동방신기, GOT7, 가물치, 스텔라, 방탄소년단, 멜로디 데이, 베스티, 허니핑거식스, 스피카, 태원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