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코' 이선균-이연희, 고생 끝 행복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속 이선균-이연희 커플에게 찾아온 행복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미스코리아’ 19회에서는 그 동안 세찬 바람에 흔들리고 힘들었던 이선균-이연희 커플이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에 따뜻함을 선사했다.
 
바다화장품의 ‘비비크림’ 모델이 된 지영(이연희 분)은 강식(조상기 분)의 제안으로 드림백화점에서 갑작스러운 싸인회를 하게 되고 그것이 형준(이선균 분)과 비비화장품을 겨냥한 이벤트라는 것을 알게 되자 지영은 당황하게 된다. 지영은 결국 자신의 첫 싸인회에서 당황한 채 울상이 되어가고 그런 지영을 위해 형준은 일부러 지영의 싸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선다.
 
'미코' 이선균-이연희 / MBC 화면 캡쳐
갑작스런 형준의 등장에 지영은 당황하지만 형준이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어쩜 이렇게 예쁠 수 있는지 그 비결을 알려달라’ 며 지영을 응원하자 이에 지영은 입술 싸인으로 화답하며 기운을 되찾는다. 형준의 센스 있는 응원에 다시 힘을 낸 지영은 결국 성공적으로 싸인회를 마칠 수 있었다. 하지만 바로 옆 형준 립글로스 매장은 텅 빈 상태였다.
 
그러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형준-지영 커플에게 반전의 날이 찾아왔다. 지영이 첫사랑 립글로스를 바르고 촬영한 드림백화점 광고가 전파를 타자 입소문을 타고 첫사랑 립글로스가 유명세를 타게 된 것. 매장으로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들며 립글로스가 불티나게 팔리기 시작, 형준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되었다.
 
동시에 지영 역시 더욱더 높은 곳으로 날아올랐다. 진심을 다해 자신의 싸인회에 온 팬들을 대하는 모습에 싸인회의 줄은 나날이 길어졌고 지영의 인기 역시 날로 높아져 갔다.
 
오랜만에 찾아온 형준-지영 커플의 행복에 보는 이들 역시 함께 미소 지으며 흐뭇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 커플을 지켜볼 수 있게 되었다.
 
방송이 끝난 후 SNS와 드라마 게시판 등에는 “오랜만에 두 사람 모습에 광대 승천!” “마지막회까지 형준-지영 행복했으면 좋겠다” “형준이도 성공하고 지영이도 성공해서 당당하게 만나길!” “형준-지영 케미 폭발! 진정 케미 커플!” “형준이 오늘 젤 멋있고 지영이도 제일 이쁘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과 응원의 글들이 이어졌다.
 
한편, 종영까지 단 1회를 남겨놓은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형준이 첫사랑 립글로스로 재기할 수 있을 지, 또한 지영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찾을 수 있을지 그 여부에 관심이집중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마지막회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