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따말' 박서준, ‘남친룩의 정석’ 스타일도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의 훈남 청년 박서준의 패션 센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송민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박서준이 극 중에서 셔츠와 니트, 롱코트 등으로 등으로 클래식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차세대 패셔니스타 면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따말' 박서준 / SBS
일명 ‘송민수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박서준의 패션은 2030 남성들 사이에서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에게 남자친구에게 입혀주고 싶은 패션, 일명 ‘남친룩’의 정석이라 불려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
 
극 중에서 박서준은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입는 한편 컬러풀한 색상의 코트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송민수’ 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나가면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극 중 청경 반장으로 등장하고 있는 박서준은 우월한 비율과 직각 어깨로 매 회마다 등장하는 제복 패션 또한 훌륭하게 소화해 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오늘 박서준이 입고 나온 패션, 완전 내스타일!”, “큰 키에 남다른 비율의 박서준, 모델 간지 팍팍 느껴진다”, “박서준 오늘 입은 코트 아는 사람,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줘야지”라는 등 박서준과 그의 패션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민수’가 가진 느낌을 잘 표현해 내려고 노력 중”이라면서 “클래식하면서도 따라 입기 쉬운 감각적인 스타일의 송민수 패션이 박서준에 대한 호감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는 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준-한그루의 극 중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도 상승과 더불어 탄탄한 연출력, 빠른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