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Beautiful Day"에 아이유에게 사랑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장근석이 그가 직접 부른 '예쁜 남자' OST Part 6 'Beautiful Day'를 1월 8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아시아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OST에 참여했다.
 
장근석이 직접 부른 'Beautiful Day'는 지난 2일 ‘예쁜 남자’ 14회분에서 독고마테가 아이스링크 데이트씬에서 보통이(아이유)에게 은근한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에 삽입된 곡으로 열화와 같은 팬들의 요청으로 긴급 공개하게 됐다.
 
'예쁜남자' / KBS
이에 장근석 소속사의 관계자는 “장근석이 추운 겨울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피로가 누적되었음에도 드라마 ‘예쁜 남자’를 열렬히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선물을 꼭 해야 된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직접 이번 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장근석의 'Beautiful Day'는 프로듀서 하울이 작사하고 신예작곡가 시끌시끌왕자가 작곡한 곡으로 장근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한 겨울의 러브스토리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하우스 곡으로 올 겨울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예쁜남자’ OST는 비밥의 '예쁜남자', 환희의 '열병', 아이유의 'Crepas' 등의 노래들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장근석의 OST참여로 종영을 2회 남겨놓은 ‘예쁜 남자’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