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운 아이드 소울 디지털 싱글 '너를', 음원 차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어제(19일) 정오 3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패키지 ‘Thank Your Soul’을 발표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타이틀곡 ‘너를’을 9개 음원 사이트 모두에서 정상에 올리며 ‘올킬’을 기록했다.
 
김영광, 경수진이 M/V 주연을 맡으며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너를’은 나얼의 파워풀한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브아솔표 R&B 발라드 곡.
 
브라운 아이드 소울 디지털 싱글 '너를', 음원 올킬
브라운 아이드 소울 디지털 싱글
음원 발매와 동시에 쟁쟁한 음원들 사이를 치고 올라가며 차트를 흔들기 시작한 이 곡은 반나절이 채 되기 전에 멜론, 네이버 뮤직, 엠넷닷컴, 벅스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현대카드뮤직, 지니까지 메이저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모두 거머쥐었다. 인기 스타들이 연합팀을 형성하며 총출동한 12월 말 음원 시장은 시즌의 특수성 때문에 차트 상위권 진입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명불허전의 결과를 보여주며 음원 시장 막강 파워를 다시금 확인시켜주었다.
 
현재 음원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너를’ 이외에도 이번 디싱에 함께 수록된 ‘You Are So Beautiful(유아 소 뷰티플)’, ‘Philly Love Song(필리 러브송)’, ‘Philly Love Song’의 리그루브드 버전까지 4곡의 수록곡 모두가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는 등 돌풍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왕성한 활동을 펼쳐보이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음원 활동 외에도 ‘브라운브레스’와 함께하는 10주년 기념 굿즈(Goods) 발매, 오늘부터 시작되는 ‘Thank Your Soul(쌩큐 유어 소울)’ 일산 공연 등 계속해서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