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메디컬 탑팀' 오연서, 극심한 두통 호소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오연서에게 불길한 기운이 엄습한다.
 
‘메디컬 탑팀’에서 흉부외과 전공의 최아진으로 활약 중인 오연서가 첫 집도 수술에 성공한데 이어 한 집 생활을 시작한 권상우(박태신 역)와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펼쳐나가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신상을 위협하는 위험천만한 사건이 발생하는 것.
 
오연서 / 에이스토리
오연서 / 에이스토리
오늘(5일) 방송될 ‘메디컬 탑팀’ 18회에서는 심각한 두통을 호소하는 아진(오연서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아진은 앞서 결석 치료를 받은 후 재발을 막기 위해 군것질을 끊고 태신(권상우 분)과 함께 등산을 다니는 모습을 보였지만 태신의 당뇨 검사 강요에는 “체크 하고 있다”는 거짓말로 넘겨왔던 상황.
 
이에 오늘 방송에서 극심한 고통으로 불안감을 고조시킬 아진이 결석이 아닌 더 큰 병을 앓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권상우-오연서 / 에이스토리
권상우-오연서 / 에이스토리
‘메디컬 탑팀’의 관계자는 “결석으로 혼절까지 했던 아진에게 위기가 찾아오며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며 “또한 오늘 방송에서 그려질 태신-아진의 심상찮은 에피소드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어제(4일) 방송된 ‘메디컬 탑팀’ 17회에서는 어머니인 은숙(김청 분)의 죽음으로 괴로워하는 승재(주지훈 분)의 처절한 오열장면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천재의사 꿈나무 오연서의 위기상황은 오늘(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