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 ‘Always Be There’ 티저 영상 공개…31일 음원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들로 보답하고 있는 남성 중창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이번에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9일(월) 밤 티저 영상을 통해 살짝 공개된 곡은 3년 만에 발표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Always Be There’. 앨범 활동으로 일관해 왔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이지만 이번 곡은 이례적으로 디지털 싱글로 곡을 발표한다. 10년을 함께 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고 있는 선물과 같은 곡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 / 산타뮤직
브라운아이드소울 / 산타뮤직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Always Be There’의 음원이 짧게 담겨 있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4인의 모습이 목소리와 함께 담겼다.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정엽, 전등을 갈아 끼우는 성훈, 농구하는 영준, 간판 공사하는 나얼까지, 공개된 4인 멤버가 연기하는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42초짜리 짧은 영상과 영상 속 담겨있는 ‘Always Be There’를 들은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겁다. ‘역시 한국 최고의 뮤지션’, ‘레젼드’, ‘명불허전’ 등 31일 발표 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찼다.
 
나얼의 친구로서 브라운아이드소울과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송원영 감독이 이번 영상의 제작을 맡았으며, ‘Always Be There’의 M/V 본편은 10월 31일 음원 공개에 맞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와 12월 30일, 31일 대구 엑스코에서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