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캔들' 김재원(Kim Jae Won), 미친 동공연기 ‘눈물 연기의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김재원(Kim Jae Won)이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극본 배유미, 연출 김진만 박재범)을 통해 ‘동공 연기’를 선보여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스캔들'에서는 자신의 아들인 하은중(김재원(Kim Jae Won))을 의심하는 장태하(박상민)와 정적인 하은중을 제거하기 위한 장은중(기태영)과 고주란(김혜리), 강주필(최철호) 등의 갈등이 극에 달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차량 브레이크 선을 고장내는 강주필의 계략으로 교통사고를 당하는 하은중의 모습이 그려지며 극적 반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재원(Kim Jae Won) /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캡처
김재원(Kim Jae Won) / MBC 주말특별기획
이날은 하은중 역을 맡은 김재원(Kim Jae Won)의 연기력에 호평이 이어졌다. 그는 극 후반 신들린 동공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재원(Kim Jae Won)의 동공 연기는 병실 신에서 나왔다. 사고로 누워 있는 자신을 보기 위해 아버지 조재현(하명근 역)이 찾아와 그의 이름을 애타게 부른다. 잠시 후 깨어난 그는 기억을 잃은 듯 조재현을 향해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누구시죠”라고 되물었다.
 
이 과정에서 아버지를 전혀 모른다는 듯한 눈빛 그리고 병실 곳곳을 향해 심하게 흔들리는 동공 연기가 이어졌다. 하지만 그는 이내 장난스럽게 웃으며 조재현의 손을 꼭 붙들었다.
 
이어 “이발 하셨냐? 젊어 보인다”는 말로 췌장암으로 마지막을 앞둔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뜨거운 눈물 한 방울을 쏟아내며 자신의 동공 연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재원(Kim Jae Won)은 '스캔들'에서 형사 하은중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유괴라는 태생적 비극 앞에 '살인미소'라는 달콤한 타이틀은 잠시 접어뒀다. 대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조재현, 박상민 등 연기파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들은 SNS 등을 통해 “정말 짠한 연기였다”, “모처럼 스캔들에 몰입도가 높아졌다”, “김재원(Kim Jae Won)이 이렇게까지 연기를 잘하는 줄 몰랐다”, “김재원(Kim Jae Won) 동공 연기는 정말 최고였다”는 글이 이어졌다.
 
‘스캔들’이 극 후반부로 가며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사건의 핵심 키를 쥔 김재원(Kim Jae Won)의 행보가 어떤 식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은 김재원(Kim Jae Won)의 동공연기에 힙 입어 지난회보다 1.4%P 오른 14.4% (닐슨코리아,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