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윅스’ 이준기, 오늘 밤 팬카페 회원과 마지막회 단체 관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이준기가 주연한 MBC 수목 드라마 ‘투윅스’ 가단 1회 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준기는 블랙 옷을 입고 포스를 과시하고 있다
 
극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면서 이준기는 두뇌 플레이를 선보이며 극의 중심 인물 들을 완벽하게 흔들어놓는 연기를 펼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IMX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기는 마지막 방송 전 26일 오후까지 MBC 수목 드라마 ‘투윅스’(극본소현경 연출 손형석,최정규) 촬영에 임한다” 고 전했다.
 
이준기 / MBC
이준기 / MBC
‘투윅스’ 촬영을 끝내자마자이준기는 26일 오후 9시에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 에서 하준세 팬카페 회원들과 마지막회 단체 관람 행사에 참석해 종영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준기가 종영 직전까지 촬영을 이어가는 강행군 속에서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참여 하기로한 것으로 알려 졌다.
 
이준기는 ‘투윅스’를통해 다양한 변장과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한 액션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며 다른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과 폭넓은 연기력을 자랑하며 한층 더성숙해진 보습을 보여줘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이준기를 비롯해 박하선 류수영 김소연의 열연이 돋보이는 ‘투윅스’는 오늘밤 마지막회가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