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탑밴드’ 엑시즈(AXIZ), ‘날 안아줘’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밴드'출신 신인밴드 엑시즈의 신곡 '날 안아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엑시즈 공식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된 '날 안아줘' 뮤직비디오는 블랙앤 화이트의 감각적인 화면에 임팩트있는 영상미를 자랑하며 국내뿐만아니라 해외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 엑시즈, 사진=룬컴

한국 락의 대부 신대철과 김도균의 극찬을 받으며 데뷔앨범을 발매한 엑시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인답지않게 음악에 몰입하는 진지한 표정연기와 연주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층 세련된 비주얼로 탑밴드의 감동을 재현해 보는이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빠트렸다.

▲ 엑시즈, 사진=룬컴

또한 엑시즈의 신곡 '날 안아줘'는 감성적 멜로디에 10대답지 않은 철학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록발라드 넘버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1위를 휩쓸며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엑시즈, 사진=룬컴


 
엑시즈의 음원차트 1위는 숱한 화제를 몰았던 슈퍼스타K 3 버스커버스커의 ‘서울사람들’을 비롯하여 김동률 신곡 ‘Replay’등 쟁쟁한 뮤지션들과의 경쟁에서 차지한 1위로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 것이다.

▲ 엑시즈, 사진=룬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의 느낌이 살아있는 영상", "시크함속에 열정이 느껴진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밴드", "고등학생이 작곡했다고는 믿겨지지 않을만큼의 퀄리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7일 각종음악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EP앨범 '날 안아줘'의 음원을 공개한 엑시즈는 다음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