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고은, ‘변산’서 새로운 모습…벌써부터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김고은이 2018년 박정민, 이준익 감독과 영화 ‘변산’으로 돌아온다.
 
지난해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변산’에 충무로의 가장 뜨거운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이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변산’은 도통 되는 일이 하나 없는 무명 래퍼 학수(박정민 분)가 한 통의 전화를 받고 고향 변산으로 돌아가, 초등학교 동창 선미(김고은 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틀을 깨는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준익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탁월한 연출력을 통해 ‘힙합’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작품으로 그려내며 전세대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고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고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김고은은 선미 역으로 나서 학수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오게 되는 결정적 역할을 할 예정.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변신을 꾀하며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김고은이이번 작품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한층 진정성 있고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