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희준 소속사 이적 토종비결 적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문희준의 토종비결이 적중했다.

문희준은 자신이 진행하는 수도권 지상파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연출 윤경철)에 출연해 토종비결을 보던 중 ’지금 한 가지를 결정하고 행동하라‘는 토종비결이 나오자 이에대해 “자신이 소속사가 만료돼 이적을 고민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문희준은 “여러곳과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소속사 이적 진행과정을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가 “다시 SM으로 들어가는 것이 어떠냐”는 질문을 하자 문희준은 “SM에 대한 이야기는 더 이상 하지 않겠다”며 우회적으로 다른곳과 이야기가 되고 있음을 시사했다.

문희준은 지난해 계약이 만료됐으며 최근 김구라의 소속사인 라인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라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문희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문희준이 새롭게 둥지를 튼 라인엔터테인먼트는 MC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김구라 김국진 윤정수 이윤석 서경석 박휘순 윤형빈 장영란 조향기 등이 소속돼 있다. 문희준은 앞으로 본업인 가수 활동을 비롯해 예능 MC까지 여러 방면에 걸쳐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문희준은 현재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 진행을 함께 맡고 있다. `검색녀` 합류 당시에는 김구라가 제작진에 문희준을 MC로 적극 추천했었다.

문희준의 소속사 이적 발언은 오는 5일 오후 11시10분 OBS엣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