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우새’, 토니라밥이 뭐길래?…‘밥에 라면스프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미우새’에서 토니안이 만든 토니 라밥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토니의 집에 이국주, 문세윤, 김도균, 붐이 찾아왔다. 평소 편의점의 황제를 자처한 김도균은 토니의 집안에 편의점을 보고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김도균은 편의점에 1억원이 넘는 금액을 사용할 정도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었다. 
 
토니가 이들을 부른 이유는 자신이 개발한 편의점 레시피를 검증받기 위해서였다. 토니가 만들 요리를 와사비 컵라면과 비빔 컵라면과 편육 그리고 김치볶음을 조합해서 요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요리 과정을 지켜본 붐은 “아사리판이다”라고 평가했다. 
 
완성된 와비김편은 차갑게 식힌 면에 편육과 볶음김치 그리고 소스를 섞어서 먹는 요리. 요리를 먹어본 김도균과 붐은 별점 5점을 줬다. 식신 이국주와 문세윤 역시도 만점을 평가했다. 이국주는 “너무 맛있어서 자존심 상한다”고 할 정도였다.  
 
‘미우새’ 방송 캡쳐
‘미우새’ 방송 캡쳐
 
이어, 편의점 요리를 가지고 이국주와 토니는 요리 대결을 펼쳤고, 이국주가 승리할 경우 토니의 편의점을 털어가고 토니가 이기면 소개팅을 해달라는 조건이었다.
 
이국주는 푸짐하게 재료를 넣고 금새 밥피자를 만들어냈다. 이국주의 밥피자를 먹어본 세 사람 모두 치즈의 맛에 흠뻑 빠졌다. 토니는 “피잣집보다 더 맛있다”고 감탄했다.
 
토니가 완성한 라면스프밥 역시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붐은 “밥에 라면스프 뿌린 건대 마법이 돼서 돌아왔다”고 칭찬했다.
 
문세윤 역시도 계속해서 밥을 먹었다. 스튜디오에서도 라법에 대한 지지를 보냈다. 요리 대결의 승자는 2대1로 토니였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