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신동엽-이건명, 과거사 폭로한 사람은 누구? ‘폭소만발 촬영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인생술집’ 촬영 현장은 웃음꽃이 만발했다.
 
2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MC 신동엽의 절친, 안재욱과 이건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난 오래전에 화재 사고 났다”며 과거 사고를 언급. 이에 안재욱은 신동엽을 향해 “화재 사고 후 너 회복될 때 비디오 빌렸다가 간호사한테 걸려서 퇴실 당한 뻔 한 적 있지 않냐”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건명은 대학 시절 안재욱의 인기에 대해 전했다. “2차로 술을 먹으러 어딜 갈까 길거리에 서 있었는데 어떤 여자가 지나가다가 안재욱을 보고 놀라 털썩 앉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때 송중기, 김수현, 박보검을 다 합친 게 안재욱이었다”라고 덧붙였고 이를 듣고 있던 안재욱은 “그 당시 인기가 너무 과분하다고 생각했다. 그 인기를 누리기에 너무 어리다고 생각해서 다시 연극하러 갔다”라고 전했다.
 
안재욱 신동엽/ tvN 인생술집
안재욱 신동엽/ tvN 인생술집
 
‘인생술집’을 통해 술 한 잔 기울인 대학 동문, 신동엽 안재욱 이건명. 이들의 우정과 재미까지 더해진 방송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