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아이유·임창정·이하이’ 콘서트 게스트…‘초호화 인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에픽하이가 앨범에 이어 콘서트에서도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에픽하이 공식 SNS에 콘서트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명품 게스트 총출동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을 함께 작업한 아이유부터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한 이하이, 악동뮤지션 이수현 등이 에픽하이를 위해 무대에 선다.
 
지난 24일 에픽하이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임창정의 ‘생 라이브’를 들을 수 있다고 알린 바 있고, 일찌감치 공개된 넬 김종완과 하동균까지 더해 초호화 게스트 군단이 매 공연마다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심지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해 아직도 숨겨 놓은 게스트가 더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총 3회 공연 중 어떤 게스트가 어느 회차에 출연할지 예측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에픽하이 컴백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은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3회 규모로 개최된다.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 YG ENT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 YG ENT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3년 만의 정규 앨범은 3일째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다.
 
25일 오전 8시 기준 에픽하이의 ‘연애소설’은 멜론, 네이버, 지니,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주요 차트에서 여전히 1위를 휩쓸고 있고 있다. ‘빈차’ 역시 ‘연애소설’과 함께 정상권을 굳건히 지키며 음원 강자의 위엄을 보였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에픽하이는 28일 서울 신촌의 차없는거리 입구에서 9집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