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어부’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폭풍 랩 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경규와 마이크로닷이 폭풍 랩 대결을 펼쳤다.

19일 밤 11시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하 ‘도시어부’)에서 이경규가 마이크로닷과 ‘톰과 제리’ 케미를 선보인다.
 
이경규는 마이크로닷의 입질 놀림에 “내 낚시에 이러쿵저러쿵하지 마. 내 낚싯대 쳐다보지 마!”라며 버럭 한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아랑곳하지 않는 대범한 모습을 보이며 이경규에게 “낚싯대에 입질이 왔다”라며 훈수를 멈추지 않는다.
 
참다못한 이경규가 “‘정글의 법칙’ 때는 내 앞에서 한 마디도 못하더니 오늘 왜 이러느냐”라며 돌직구를 날리자 마이크로닷은 “그때는 누군지 몰랐거든요”라고 말하며 도발한다.
 

이경규는 낚시하는 내내 마이크로닷과 티격태격 하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듀엣으로 즉흥 랩을 선보이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마이크로닷이 비트박스를 하자 이경규는 “조기, 400마리 400마리 400마리. 왕포,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 폭풍 랩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채널A ‘도시어부’ 방송 화면 캡처
채널A ‘도시어부’ 방송 화면 캡처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