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비정상회담’ 크리스티앙, “멕시코 대지진, 가족은 괜찮은데 나라는 안 괜찮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비정상회담’ 멕시코 대표 크리스티앙이 멕시코 지진 소식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은 추석맞이 ‘형제 특집’으로 진행됐다.
 

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이날 MC들은 대지진이 일어난 멕시코에 머물고 있는 크리스티앙 가족들의 안부를 물었다.
 
크리스티앙은 “가족은 괜찮다. 그런데 나라는 괜찮지 않다”며 24일 오후 기준 319명의 사망자를 기록하는 등 멕시코 대지진으로 인한 피해 규모가 엄청나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티앙은 “한국 시간으로 새벽 세 시였다. 가족들에게 연락하려고 했더니 연락이 닿지 않았다”며 처음 지진 소식을 접했을 때의 상황을 설명했다.
 
특히 크리스티앙은 “SNS에 들어갔더니 집 근처의 건물이 무너지는 영상이 있어서 그걸 보고 깜짝 놀랐다.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비정상회담’은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