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호 홈런’ 추신수, 과거 인터뷰 재조명 “내가 간 길 기억해주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의 추신수가 20호 홈런을 기록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과거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22(한국 시간)일 추신수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20호 홈런을 쏴올렸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는 과거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어떤 선수인지보다 내가 간 길을 누군가 기억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추신수는 사람들이 ‘추신수는 정말 남들과 다른 길을 가서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누리꾼들은 추신수의 20호 홈런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연봉을 생각하면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요즘 메이저리그에서 누가 20홈런 못치나”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반면 또다른 누리꾼들은 “대단한 선수다”, “투수는 박찬호, 타자는 추신수다”라며 그를 추켜세우기도 했다.
 
추신수 / 에스콰이어
추신수 / 에스콰이어
 
추신수가 속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23일(한국 시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