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 TOP) 니엘 “신곡 ‘잘 지내?’ 녹음 당시 데뷔 시절 떠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틴탑 니엘의 신곡 ‘잘 지내?’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틴탑 공식 채널들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을 통해 니엘이 “‘잘 지내?’ 준비하며 데뷔곡 ‘박수’를 녹음했을 당시의 기억이 났다”고 밝혔다.
 
인터뷰를 하며 니엘은 신곡 ‘잘 지내?’를 녹음하며 힘들었던 부분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데뷔 초 때, ‘박수’를 녹음한 것 같은 기분이었다”라고 하며 데뷔곡 ‘박수’의 녹음 당시 기억을 상기시켰다. 이어 “긴 시간 동안 준비했다”고 덧붙이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틴탑 니엘 / 티오피미디어
틴탑 니엘 / 티오피미디어
 
또한 신곡 ‘잘 지내?’의 주요 포인트로 ‘공감이 가는 가사’로 꼽은 니엘은 “SNS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연애’를 할 때 꼭 겪어본 스토리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니엘의 신곡 ‘잘 지내?’는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함께 협업한 곡으로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이며 퓨처 베이스(Future Base)에 기반한 일렉트로닉 팝 넘버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결합시킨 ‘잘 지내?’는 담백한 보컬로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하며 전 여자친구의 일상생활이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가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잘 지내?’ 가사의 랩 파트는 JUSTHIS 본인 경험담에서 나온 솔직한 가사라고 밝혀 여러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