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인 걸그룹’ 오마주(Omyjewel), 홍대 공연서 비공개 음원 ‘탬버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오마주(Omyjewel)가 홍대에 떴다.
 
지난 15일 잔다리 마을 문화축제 무대에서 신인 걸그룹 오마주(Omyjewel)가 음반 발매 제작발표 무대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가졌다.
 
이날 오마주는 비공개 신곡 ‘탬버린’을 비롯한 다수의 곡을 시원한 보컬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여줬다. 이번 무대는 ‘EDM crew BST3(랄라쿠스 유정, 래퍼 비아씨, 디제이 슬램)’와 함께한 무대의 마지막으로 올랐다.
 
큰 키를 자랑하는 4명의 멤버가 모델 포스를 뽐내며 가진 제작 발표회는 홍대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며 잔다리마을 문화축제의 개막식을 마무리했다.
 

오마주/컴퍼니 케이 글로벌
오마주/컴퍼니 케이 글로벌

제작사는 “러시아 멤버 소피아에 이어서 중국 멤버 왕정희가 최종 합류해서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는 오마주는 10월 초 팬미팅 및 홍보용 시디를 제작하며, 온라인 음원 오픈은 10월 27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마주는 “이번 음반 제작 발표회 이후 음반 녹음의 막바지 작업과 함께 팜므파탈 이미지의 뮤직비디오를 진행할 예정이며 10월 27일 발매를 앞두고 9월 28일부터 한 달간 홍보 프로모션을 계획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