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갱키즈(GangKiz), 뮤직비디오 속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인 7인조 걸그룹 갱키즈가 프로듀서를 맡은 김광수 대표에게 티아라를 꼭 이기고 싶다고 전했다.
 
갱키즈는 배우 황지현, 최수은, 이해인, 슈퍼모델 김혜지와 소민, 은별, 에스더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4월 8박 9일동안 유럽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속 이미지 사진 3컷을 공개 했다.
▲ 사진=갱키즈, 코어콘텐츠미디어

이번 화보에서 갱키즈 멤버들은 가요계에 첫 발걸음을 내딛음에도 불구, 유명 연기자 및 모델 출신들답게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걸그룹들과는 다른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음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뽐내고 있다.
▲ 사진=갱키즈, 코어콘텐츠미디어

갱키즈는 최선을 다해서 인기 걸그룹 티아라를 이기고 싶다고 전했고, 이에 김광수 대표는 갱키즈의 데뷔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가 높다며 많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갱키즈, 코어콘텐츠미디어
 
갱키즈의 멤버 황지현, 최수은, 이해인은 그동안 드라마나 TV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으며, 멤버 김혜지는 2010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2위에 올랐다.
▲ 사진=갱키즈 소민, 코어콘텐츠미디어
 
갱키즈 관계자는 "3명 멤버의 이름은 에스더 은별 소민으로, 각기 다른 매력의 소유자들"이라고 밝혔다. 특히 소민은 과거 티아라 데뷔 당시 원년 멤버로도 거론됐던 인물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 사진=갱키즈 은별, 코어콘텐츠미디어
 
갱키즈의 데뷔 앨범은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8박 9일 유럽 촬영에 티아라 멤버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 사진=갱키즈 지현, 코어콘텐츠미디어
 
한편, 갱키즈는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 사진=갱키즈 해인, 코어콘텐츠미디어
▲ 사진=갱키즈 혜지, 코어콘텐츠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