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출연 영화 ‘좋아해, 너를’, CGV 무비핫딜 성공…‘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화제작 ‘좋아해, 너를’이 거침없는 인기로 전국 18개관에서 오픈 된 CGV 무비핫딜에 성공했다.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뉴이스트 최민기, 황민현, 김종현이 엇갈린 사랑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현실 공감 로맨스로 개봉을 앞두고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인 무비핫딜에 가뿐히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 무비핫딜은 관객이 직접 상영을 결정하는 새로운 관람 방식으로, 지정된 상영 일정 각 핫딜 영화의 딜 종료 전까지 해당 영화의 쿠폰 구매수가 일정 수량을 넘으면 영화 상영이 확정되는 방식이다.
 
‘좋아해, 너를’은 CGV평촌부터 동래, 강남, 목동, 부천역, 상봉, 청주지웰시티, 대연, 인천, 피카디리1958, 신촌아트레온, 구로, 압구정, 강변, 의정부, 대전탄방, 오리, 대학로까지 전국 18개관에서 진행, 모두 무비핫딜에 가뿐히 성공했다.
 
디오시네마 제공
디오시네마 제공
 
또한 CGV강남, 압구정, 평촌 등 총 10개관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뉴이스트의 거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CGV 홈페이지의 영화 인기 검색어 순위도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오시네마 제공
디오시네마 제공
 
일본의 홍상수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는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의 작품으로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 스플래쉬 부문 공식 초청작,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좋아해, 너를’은 1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