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팔색조 매력 담은 화보 공개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스페셜 에디선 ‘가시나’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선미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은 지난 25일 선미의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는 이번 화보에서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선 선미의 넘치는 끼와 다양한 표정을 엿볼 수 있다. 선미는 천진난만한 표정에서부터 섹시한 것까지 다양한 얼굴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선미 / 코스모폴리탄
선미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미는 “지금까지의 솔로 앨범에서 차갑고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소녀의 이미지였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그 소녀가 ‘할 말은 할 줄 아는 여자’로 변했다”며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선미 / 코스모폴리탄
선미 / 코스모폴리탄
 
특히 이번 앨범은 ‘더블랙레이블’과의 공동 작업으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진 상태. 선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선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