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2017’ 산다라박, 아이돌 연습생을 보고 눈물 흘린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겟잇뷰티 2017’가 뷰티 로망을 들어주는 일명 ‘소원을 말해봐!’ 뷰티 버킷 리스트 특집으로 꾸려진다.
 
23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는 ‘뷰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SNS와 현장 접수를 통해 받은 뷰티 로망들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실현시켜주는 시간을 갖는다.
 
아이돌 지망생의 버킷리스트 달성을 위해 산다라박이 오랜만에 진지한 레전드 아이돌로 돌아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아이돌을 꿈꾸다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힘든 시간을 겪은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산다라박이 ‘오디션 제출용 영상 촬영하기’ 미션에 직접 나선 것. 산다라박은 YG 소속 가수들이 실제 안무 연습을 하는 YG 사옥에서 YG 댄스를 책임지는 안무가 김희정까지 특별히 초빙한 데 이어 ‘아이돌 프리패스 메이크업’까지 장장 7시간 동안 온 힘을 다해 멘토로 변신해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이 출연해 아나운서 지망생을 위한 차분하고 지적인 ‘아나운서 면접 프리패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위한 눈썹 정리법, 무펄 섀도를 이용한 아이 메이크업 등 오랜 시간 아나운서 메이크업을 전담해 온 전문가의 꿀팁이 대방출된다.
 

산다라박 / CJ E&M 제공
산다라박 / CJ E&M 제공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사랑으로 뇌종양을 이겨낸 엄마와 아픈 엄마 곁을 묵묵히 지키며 간호해준 착한 딸의 ‘모녀 커플 메이크업’도 진행된다. 모두의 마음을 짠하게 만든 사연으로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산다라박은 “큰 병은 아니었지만 엄마가 몇 번 쓰러지셨을 때 너무 무서웠었다”고 고백을 하며 모녀의 사연을 듣는 내내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고. 또한, 청초한 딸과 꽃중년 느낌의 엄마가 마치 타임슬립처럼 데칼코마니같은 커플 메이크업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뷰티 버킷리스트 실현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는 23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