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스에프나인(SF9), 데뷔 10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FANTASY’ 창단…‘소통돌’ 거듭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에스에프나인(SF9)이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을 대거 결집시켰다.
 
SF9은 지난 13일 상명대 계당홀에서 공식 팬클럽 창단식 ‘비 마이 판타지(BE MY FANTASY)’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클럽 창단식은 SF9 공식 팬클럽 ‘판타지(FANTASY)’ 1기를 대상으로 개최한 행사로, SF9은 데뷔 1년여 만에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스에프나인(SF9) / FNC엔터테인먼트
에스에프나인(SF9) / FNC엔터테인먼트
 
SF9은 ‘왜 이래’ ‘와치 아웃(Watch Out)’ ‘청춘’ ‘쉽다’ ‘너와 함께라면’ 등 기존 앨범 수록곡들은 물론, 태양과 찬희의 댄스 퍼포먼스, 래퍼 라인인 영빈, 주호, 휘영의 유닛 무대 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창단식의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날 SF9은 팬들을 위한 색다른 코너들을 진행하며 현장의 팬들을 즐겁게 했다.
 
팬들이 직접 참여한 일곱 가지 게임 릴레이, 팬들의 궁금증들을 담은 앙케이트, SF9 멤버들이 일일 남자친구로 변신한 데이트 영상을 공개하는 등 팬들을 설레게 하며 뜨겁게 호흡했다.
 
리더 영빈은 “(우리의) 판타지 한 가지를 이룬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 더 많은 판타지를 이루어 나가자”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뜻 깊은 창단식을 마무리했다.
 
SF9은 창단식의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된 후에도 하이터치를 진행하고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배웅하는 등 항상 함께하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SF9은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17일까지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17 SF9 BE MY FANTASY ASIA FAN MEETING TOUR’를 진행하며 아시아 각국에서 팬들과 만났으며, 차세대 대표 K-POP 아이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