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전지현, 아름다운 순간들의 기록…‘광고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올 가을 시즌을 위한 뮤즈 전지현과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스톤헨지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그려온 그녀의 풍부한 감정이 더해져 감동적인 컷이 완성되었다.
 
광고 컷 속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입고 쇄골과 우아한 어깨라인이 드러내며 수줍은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착용한 주얼리는 텐(TEN) 라인으로, 10년이라는 시간 속에 담겨 있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돌아본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컷 속 전지현이 착용한 직선과 원형 모티브의 더블 체인 네크리스는 심플하고 구조적인 조형미 속에 모던한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전지현 / 스톤헨지
전지현 / 스톤헨지
 
일상 속 혼자만의 아름다운 감정의 순간을 포착한 My Moments 광고 컷에서는 긴 머리를 넘겨 드러난 가녀린 목선과 우아한 옆모습이 드러나는 포즈를 한 채 맑은 미소를 머금은 전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요청처럼 작은 꽃잎이 특징인 페어리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는 포인트 아이템. 광고 컷 속 전지현과 같이 러플 모티브의 룩과 특히 잘 어울려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다른 광고 컷 My Journey에서 전지현은 여행을 통해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아를 돌아보는 여성의 모습을 그려냈다.
 
한편 블루밍 (Blooming)을 컨셉으로 수줍은 신부의 자태를 표현한 마지막 광고 컷 속의 전지현은 웨딩을 앞둔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우아한 로우번 헤어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연출하여 그녀만의 수줍은 신부의 모습과 우아함을 뽐내었다.
 
전지현 / 스톤헨지
전지현 / 스톤헨지
 
전지현 / 스톤헨지
전지현 / 스톤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