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 눈물 바다가 된 ‘나뮤캐스트3’ 마지막회…‘버텨줘서 고마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나인뮤지스(9muses) 공식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시즌3’의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10일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9muses) 공식 V앱 채널에 ‘나뮤캐스트3’의 마지막 편을 선공개했다.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ent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ent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9muses)는 오랜만에 멤버들끼리 술자리를 가졌다. 바쁜 일정에 오랜만에 시간을 가진 멤버들은 연애 이야기와 술버릇 이야기 등 평범한 소녀들 다운 즐거운 이야기로 자리를 시작했다.
 
이어 나인뮤지스(9muses)는 공백기 이야기를 시작으로 숨겨왔던 생각과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으로 눈물을 흘렸다.
 
멤버들은 혜미에게 “버텨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말했고, 소진은 “모든 상황을 이해한다. 그렇지만 팬들에게는 항상 미안한 마음이 크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혜미는 “최근에 “혜미는 9명의 그룹에서 9명을 떠나보냈네”라는 글을 봤는데 그 글을 보고 자주 겪으면서 무뎌졌다고 생각했던 게 아니구나라고 느끼게 되더라”라고 했다. 그리고 “올해 초에 정말 큰 슬럼프가 왔었는데 그러다가 내가 놓으면 팀이 유지가 될 수 없겠지라는 생각 들면서 책임감이 생겼어”라며 솔직한 이야기를 밝혔다.
 
나인뮤지스(9muses)는 과거 멤버 탈퇴와 새 멤버 영입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그러나 최근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 체제로 ‘기억해(REMEMBER)’, ‘러브시티(Love City)’ 등 미니앨범과 리패키지 앨범 활동을 하며 올 여름을 강렬하게 물들였다. 특히 지난달 29일 개최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성황리에 마치며 나인뮤지스(9muses)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13일 밤 11시 네이버 V앱 눕방을 통해 올여름 공식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