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원나잇푸드트립’ 장도연, ‘입과 눈이 즐거운’ 홍콩 디저트 홀릭 … “토니웡 베이커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원나잇푸드트립’ 장도연이 믿을 수 없이 아름다운 케이크 먹방을 펼쳤다.
 
9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는 장도연, 이특, 정준하 세 사람의 홍콩, 스위스, 일본 푸드트립을 방송했다.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 방송 캡처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 방송 캡처
 
이날 장도연이 찾은 홍콩의 ‘토니웡 베이커리’는 꽃을 주제로 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으로, 6가지의 색이 화려한 로즈 케이크 등 눈부터 먼저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였다.
 
이날 장도연은 로즈케이크와 로즈 카푸치노, 망고 타르트를 주문했고, 장미 꽃 한 송이의 형태로 서빙된 로즈케이크의 모습에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그는 이어 맛본 망고타르트에 대해, 에그타르트 마니아인 자신도 느끼함 때문에 에그타르트를 먹다보면 질리게 되는데, 망고타르트는 상큼한 맛 덕분에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타르트 마니아 답게 로즈케이크보다 망고타르트가 더 맛있다며 망고타르트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한 자리에서 케이크 한 개, 타르트 한 개, 카푸치노 한 잔을 먹어치운 장도연은 도장 1.5개를 받았다.
 
한편,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는 수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