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섬총사’ 뱃멀미도 끄떡없는 김희선, 꽃게잡이 배에서 대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올리브’ 섬총사에서 예능감을 뽐냈던 김희선이 마지막까지 대활약하며 웃음을 안긴다.
 
오늘(2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올리브 ‘섬총사(연출 박상혁)’ 6화에서는 우이도에서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섬총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섬 4일차, 김희선과 강호동, 김종민은 이른 새벽부터 꽃게잡이 배에 몸을 싣는다. 처음 타보는 낚시 배에 김희선이 놀라자, 강호동과 김종민은 김희선에게 “우린 이런거 많이 해봐서 조금의 짜릿함도 없다”며 허세를 부렸다. 그러나 막상 조업에 들어가자, 큰소리 치던 강호동은 뱃멀미에 두 손을 들었다. 이어 김종민마저 머지않아 뱃멀미에 속수무책으로 쓰러지기 시작했다.
 
뱃멀미로 배에 드러누운 강호동과 김종민을 뒤로하고 홀로 남은 김희선은 물고기공포증을 이겨내 가며 꽃게잡이 조업을 도왔다. 배에 처음 탔다고 하기에는 믿을 수 없을 만큼의 균형감각과 뱃멀미도 이겨내는 모습에 주민분들은 물론, 스태프들도 감탄했다고.
  
 
올리브 ‘섬총사’ 화면 캡처
올리브 ‘섬총사’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는 4박5일동안 깊은 정을 나눈 섬총사 멤버들과 우이도 마을 사람들과의 삼겹살 파티도 그려질 예정이다. 육고기를 자주 접할 수 없는 섬의 특성상, 강호동과 태항호가 어렵게 구해온 삼겹살을 함께 하며 주민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
 
한편, ‘섬총사’는 오늘 방송을 끝으로 우이도에서의 섬 체험기를 마치고 오는 7월3일(월)부터는 영산도 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