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팬들을 위한 전시회 개최… ‘에이핑크 음료, 굿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에이핑크(Apink)가 팬들을 위한 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 21일 에이핑크느 공식 트위터에 “6년과 함께해온 판다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글고과 함께 에이핑크 전시회와 팝업스토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에이핑크는 26일부터 7월 9일 까지 총 2주동안 건대입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와 상암팬엔터에 위치한 달콤커피에서 전시회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이핑크 전시회 포스터/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 전시회 포스터/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건대입구의 커먼그라운드에서는 미니 전시회와 팝업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핑크의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상암팬엔터의 달콤커피에서는 에이핑크의 음료판매와 사진 전시회가 이루어진다. 달콤커피 에이핑크 존에서 에이핑크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 할 수 있으며 음료구매시엔 스피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을 위해 기획된 특별 이벤트로 팬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컴백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에 어떤 상품들과 특별 프로모션 음료가 준비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Pink Up’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