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피디의 걸그룹 '이블(EvoL)', 데뷔 전부터 해외 공연 러브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조피디가 이끄는 걸그룹 '이블'이 해외 공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소속사가 밝혔다.
 
조피디가 이끄는 소속사 '스타덤'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블은 유튜브에 오디오 티저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피디는 방송 시스템이나 연예 매니지먼트에 기대지 않고 온라인으로 홍보하면서 '셀프메이드 앨범'을 만들어 데뷔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 사진=조피디, 브랜뉴스타덤

데뷔 후 방송에 제대로 출연하지 못하고도 유력신인으로 떠올랐던 블락비 역시 차별화에 바탕을 둔 SNS 입소문 마케팅이 큰 힘이었으며 특히 이번에 화제가 된 이블 티져는 영상 마저 없는 40초 분량의 오디오 만으로 단지 '음악에 집중'하라는 의도를 담아 적중 시켰다고 볼 수 있다.
 
멤버 신상은 물론 멤버 수 마저도 베일에 가린채 음악만 공개하는 것은 조피디가 이블의 음악에 대해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다.
 
이블은 데뷔를 한달 가량 남겨둔 시점에 벌써 유럽에서까지 공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단지 열심히 하는 것 에 그치지 않고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자리에 서는 것이 목표라는 이블과 스타덤의 향후 성공여부가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