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품위있는 그녀’ 김윤철 감독, “‘품위있는 그녀’는 블랙 코미디 풍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윤철 감독이 ‘품위있는 그녀’에 대해 이야기 했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김희선을 비롯해 김선아, 김용건,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김윤철감독이 참석해 JTBC ‘품위있는 그녀’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연출을 맡은 김윤철 감독은 “21세기 당대 최고의 미녀 배우 김희선, 김선아, 이태임까지 제가 언제 또 이런 미녀 배우들과 일을 해볼 수 있을까 싶다. 처음이자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배우들의 웃음을 줬다.
 
그는 “드라마 장르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편집실에서 느낀 것이 있는데 굉장히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라며 “시놉시스에서 보셨겠지만 모든 것을 가진 김희선 집안에 요양사로 김선아가 들어오는데 이 두 여인의 애증을 그린 대하드라마”라고 설명했다.
 

김희선 / JTBC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 JTBC ‘품위있는 그녀’
 
또 “김희선 씨가 집안을 어떻게 수습해나가고 본인의 새로운 삶을 어떻게 찾아 나가는가가 한 축을 담당한다. 강남으로 대표되는 우리 사회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굉장히 재밌게 블랙 코미디 풍으로 그리고 있다”고 말해 기대하게 했다.
 
이어 “매회 장르가 달라진다”며 “20부작 내내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재밌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JTBC ‘품위있는 그녀’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