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락(Red Roc)', 8월 4일 프레스 쇼케이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싱글 'Good Times'으로 컴백을 신고한 '레드락(Red Roc)'의 '프레스 온리(Press Only)'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최근 발매한 싱글 'Good Times'를 런칭 기념하여, 제작에 관련한 도움을 준 스태프 및 관계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만든 자리이며 또, 관계자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확장 하는 취지의 모임도 함께 하려 한다'고 제작사 측은 전했다.

▲ 사진=레드락, MADD FLEXX

이번 행사는 철저하게 '프레스온리(Press Only)'며 비공개로 발송된 '초대장(Invitation)'을 입구에서 제시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초청된 스페셜 DJ들의 플레이와 함께 오후 6시부터 첫번째 입장을 시작하며, 7시부터 프레스를 위한 '레드락(Red Roc)'의 무대 인사와 공연, 10시 이후로는 '파티어'들도 입장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자정(24시)엔 '레드락(Red Roc)'과 그의 밴드인 '저스티스 라이온(Justice Lion)'의 무대가 이어지면서 쇼케이스의 화려한 마무리를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과 특유의 청량감이 일품인 '페로니 맥주(Peroni)'와 스웨덴 프리미엄 보트카,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ABSOLUT BERRI AÇAÍ)'와 함께하는 '레드락(Red Roc)'의 '프레스온리 쇼케이스'는 오는 2012년 8월 4일 신사동에 위치한 로니프로젝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