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엽기적인 그녀’ 김윤혜, “무표정한 표정, 부끄러움 때문 낯 많이 가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에서 김윤혜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주말 오후 나른한 일상의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는 김윤혜의 사랑스럽고 고혹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다.
 
김윤혜는 인터뷰를 통해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여자)이지만 얼마 전부터 뷰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얻는 편인데, 유튜브를 통해서는 ‘박막례 할머니’ 영상을 재미있게 봤다”며 뷰티 분야에 관심을 드러냈다.
 
 
김윤혜 / 인스타일
김윤혜 / 인스타일
 
 
김윤혜 / 인스타일
김윤혜 / 인스타일
 
또 “친해지면 손 편지를 자주 쓸 만큼 표현을 많이 하는데 낯을 가려서 함께 작업하는 배우들과 친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더 오랫동안 함께하면서 가까워 지고 싶었는데 작품이 끝나서 꼭 다시 만나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김윤혜는 “평소 청소하는 걸 좋아하고 잠이 안 오면 정리를 한다”고 전했다. “술을 좋아하지 않고 커피도 써서 안 마시는데 왜 맛있는 치킨과 쓴 맥주를 같이 마시는 지 모르겠어요”라며 20대 답지 않은 ‘초딩 입맛’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새침해 보이는 얼굴과 달리 인터뷰 내내 순수한 모습을 드러내며 스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윤혜의 화보와 뷰티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