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1박 2일’ 윤시윤-김준호, 케미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1박 2일’에서 윤시윤과 김준호가 케미를 뽐냈다.
 
14일 방송된 KBS2 ‘1박 2일’ 방송에서 팔도강산 유산수비대가 방송됐다. 이날 멤버들은 올나이트 야생탐사 복불복을 하게 됐다. 세 팀으로 나뉘어 1등은 야생탐사에서 빠질수 있고 나머지 두 팀은 자연탐사 다큐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것.
 
이날 데프콘과 김종민, 김준호와 윤시윤, 차태현과 정준영 세 팀으로 나눠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첫 번째 미션은 카메라를 지켜라였고 그 결과 차태현과 정준영 팀이 1위를 차지했다. 김준호와 윤시윤 팀은 꼴찌를 기록했다.
 
두 번째 게임은 물빵 테스트였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상대방에게 바가지의 물을 뿌리고 진 사람은 재빨리 물 가리개로 막아야 하는 게임. 이번 미션 승자 역시 차태현과 정준영 팀이었다.
 

‘1박 2일’ / KBS2 ‘1박 2일’ 방송캡쳐
‘1박 2일’ / KBS2 ‘1박 2일’ 방송캡쳐
 
세 번째 라운드는 오래 버티기. 고난도 커플 포즈를 한 채 오랜 시간 버텨내는 게임이었다. 김준호와 윤시윤 팀이 예상과 달리 특급 케미를 발산하며 선전했다.
 
한편 KBS2 프로그램 ‘1박 2일’ 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Tag
#1박2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