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이온 음료 발매 30주년 이벤트 참가…‘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이벤트에 트와이스(TWICE)가 출연한다.
 
오츠카는 14일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이색마라톤대회인 ‘블루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4일을 ‘무브 스웨트 데이(MOVE SWEAT DAY)’로 지정했다.
 
트와이스(TWICE) / JYP ENT
트와이스(TWICE) / JYP ENT
 
이에 이날 땀의 소중함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러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메인행사인 ‘블루런(BLUE RUN)’은 과천 서울대공원의 둘레를 따라 총 7km 코스로 준비됐다.
 
워터존·익사이팅존·버블존을 설치해 구간 중간마다 물 폭탄과 거품 분수 등 특별한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워터 컨셉의 이색마라톤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포카리스웨트 1대 모델 최윤희씨의 축사와 30주년 기념모델 트와이스(TWICE) 축하공연, 포카리스웨트 댄스 치어리딩 대회 포카리스웨트 패밀리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한편, 트와이스(TWICE)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