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민호, 입대 전 마지막 광고 촬영 현장 공개…‘잘생김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민호가 패션 모델 포스를 뽐낸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선정된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향기를 강조한 콘셉트의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의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리고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가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화이트 팬츠와 딥블루 컬러의 셔츠로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민호는 시원하게 뻗은 9등신 기럭지를 뽐내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고 슬림한 패키지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기만 해도 화보가 완성되는 남 다른 포스를 보여줬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고 촬영장 곳곳을 누비는 이민호의 모습이 마치 런웨이를 걷는 모델을 연상케 하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처럼 부드럽고 깊은 카리스마를 가진 이민호가 만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민호는 이달 온에어 되는 TV 광고를 통해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보틀처럼 슬림하고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민호는 12일 대체 복무 예정이다.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민호 / 코카콜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