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밤샘 통화 사랑꾼 ‘설렘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현우가 연애 감성을 자극하는 ‘사랑꾼’에 등극했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강한결과 윤소림의 로맨스가 더욱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25일 방송에서는 한결과 소림이 밤새 통화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연애 세포를 깨웠다.
 
이현우 / 키이스트
이현우 / 키이스트
 
한결은 서찬영과의 다툼으로 마음이 불편했지만 소림의 전화에 자신의 감정은 잠시 묻어두고 반가운 기색을 비췄다. 그리고 중요한 공연을 앞두고 악몽을 꾼다는 소림을 따뜻한 격려로 안심시키고, 소림이 잠들 때까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이현우는 자신보다 상대방을 먼저 걱정하는 달콤한 배려를 선보이며 든든한 남자친구를 표현했다. 진심 어린 위로로 용기를 북돋아주고 포근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화를 끊지 않은 채 이현우의 비몽사몽한 모습은 캐릭터를 더욱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이처럼 이현우는 달콤한 매력으로 캐릭터의 호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애정 공세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