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절제된 섹시美 담은 흑백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의 짙은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글로벌 한류 매거진 ‘KWAVE M(케이웨이브 엠)’을 통해 정적이고 섹시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닛 블랙(UNIT BLACK)은 ‘블랙, 피어나다’라는 주제로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으며, 여심을 자극하는 섹시한 남성미로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케이웨이브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케이웨이브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케이웨이브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케이웨이브
 
특히, 이번 화보에서 유닛 블랙(UNIT BLACK)은 흑백의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소년과 남자 사이의 경계를 깊은 내면 연기와 자유로운 표정 연기로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소년24는 오늘(26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 12차 티켓 예매를 오픈할 예정으로 소년 중간고사, 관객 생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케이웨이브 엠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오늘(26일) 진행되는 ‘소년24 라이브’ 12차 티켓 예매 오픈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닛 블랙(UNIT BLACK)은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 발매와 함께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