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아내’ 고소영, 악착같이 살아남으리…‘재복 정신 풀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완벽한 아내’ 고소영에게 인생 최대의 위기가 닥쳤지만, 이를 계기로 안 피하고 안 물러서는 ‘재복 정신’이 풀가동될 전망이다.
 
오늘(2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는 지난 17회분에서 이은희(조여정)의 계략으로 정신병원에 감금된 심재복(고소영)이 위기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름까지 심재복이 아닌, 이은희로 등록되며 구조되기 어려운 상황에 빠졌지만, 시청자들은 지금껏 늘 그래왔듯, 그녀가 재복 정신으로 위기의 수렁에서 벗어나길 바라고 있다.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아내’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아내’
 
제때 전화 받는 법이 없는 남편 구정희(윤상현) 대신 당분간 살 집을 마련했고, 다니던 로펌 회사에서 정직원이 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구직 활동을 하며 매 순간 열심히 살아왔던 재복. 그저 상냥하고 외로움 많은 집주인인 줄 알았던 은희가 거짓말을 반복하자 정체를 의심하며 나름대로 추리와 수사를 펼쳐왔고, 결정적인 순간마다 크고 작은 사이다를 터뜨리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듬뿍 받아왔다.
 
자신과 아이들이 그저 정희를 차지하기 위한 은희의 큰 그림에 이용되어 왔다는 사실이 허탈했지만, 양육권을 재조정하겠다는 말에 재복은 아이들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힘을 냈다. 은희 때문에 정신 병원에 갇히게 됐지만, 앞으로 나아가야만 하는 뚜렷한 이유가 있기에 시청자들은 남은 3회 동안 펼쳐질 재복의 역대급 반격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완벽한 아내’ 오늘(25일) 밤 10시 KBS 2TV 제18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