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미니 2집 ‘공간’초도물량 완판…‘막강 솔로 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음원 차트에 이어 음반 시장에서도 막강한 파워를 과시했다.
 
10일 공개된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의 타이틀곡 ‘너란 봄’은 공개 후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원 파워를 자랑한데이어 음반시장에서도 강세를 띄고있다.
 
오프라인 발매를 시작한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은 발매 전 예약 주문이 시작되자 빠른 속도로 초도 물량 2만장 완판을 달성하며 정은지의 막강한 솔로 파워를 증명했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미니 2집 티저 이미지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미니 2집 티저 이미지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이에 긴급하게 추가물량 발주 진행을 결정, 여성 솔로가수로서 가요계 탄탄한 입지를 다지며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정은지는 첫 솔로앨범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에 이어 아이돌 가수들이 쉽게 시도하지 않는 포크팝 장르로 다시 한번 차별화된 포지셔닝에 성공하며 새로운 지표를 열었다. 
 
‘힐링’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감성을 앞세워 화려하진 않지만 편안하고 잔잔함 감동을 전하며 듣는 이들을 더욱 가슴 찡하게한다.
 
더욱이 따스한 계절과 잘 맞아 떨어지는 정은지의 ‘힐링 보이스’가 깊은 울림을 더해 아름다운 계절, 향기로운 추억을 떠오르게 할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정은지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