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세남 이동욱, V LIVE 보이는 라디오 '이동욱의 On the air' 진행…‘숨겨진 DJ 본능 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배우 이동욱이 ‘이동욱의 On the air’로 팬들과 더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이 4월 12일부터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매월 정기적으로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이하 ‘On the air’)’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네이버 V LIVE가 새롭게 선보이는  배우 라이브 콘텐츠 포맷으로,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선보이는 본격 비주얼 라디오쇼. 이는 이동욱 V LIVE 채널에서 매월 12일 밤 11시마다 생방송 될 예정이며, 4월 12일 첫 방송한다.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오늘은 한 가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바로 한 달에 한 번씩, V(브이)앱에서 여러분을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매월 12일, 밤 11시 오직 팬들을 위한 보이는 라디오 ‘이동욱의 On the air’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고 전했다.
 
 

이동욱 V 라이브
이동욱 V 라이브
 
이어 이동욱은 “지난 3월 12일에 국내 팬미팅이 진행됐다면, 4월 12일에는 여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고요. 그럼 매월 12일 밤 11시 ‘이동욱의 On the air’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동욱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큰 사랑을 받은 것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 솜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가 ‘욱디(‘DJ동욱’)’로 변신해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이동욱은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지난 3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대세남’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