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김과장’ 동하, 남상미에 “희망고문 하지 마 짜증나게”…‘버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과장’ 동하가 남상미에게 서운한 맘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KBS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에서는 박명석(동하 분)은 윤하경(남상미 분)에게 버럭했다.
 
이날 자리를 박차고 나간 명석을 쫓아간 하경은 “명석씨”라며 그를 붙잡았다.
 

‘김과장’ 출연진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김과장’ 출연진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이어 그는 “기분 상해서그래?”라고 걱정스런 맘에 물었지만 명석은 “기분 상한게 아니라 회사 돌아가는게 그렇잖아요”라고 툴툴댔다.
 
이에 하경은 “뭐가”라고 물었고 명석은 “아니 회사 망하고 줄줄이 부도나는 상황인가요”라고 따져 물었다.
 
하경은 “그럴 가능성이 있긴 있어”라고 답했고 명석은 “아 씨 이러지 말라고 자료도 건네준건데 완전히 희망 없는거네 아작났네”라고 버럭했다.
 
그러자 하경은“아니야 그정도 막아봐야지”라고 달랬지만 명석은 “뭘 막아요 괜희 희망고문하지 마세요 짜증나게”라고 소리치며 자리를 떴다.
 
한편, KBS ‘김과장’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