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 1대1 배틀,…‘다음 라운드로 진출한 최종 3인의 래퍼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고등래퍼’의 최종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다.
 
오늘(24일, 금) 밤11시에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 7회에서는 파이널 라운드행을 결정지을 고등래퍼를 가리기 위해 악명 높은 1대1 배틀을 펼치게 된다. 또한 ‘지역대항전’에서 패배해 탈락 위기를 맞은 서울강동, 경인동부, 광주전라 등 3개 지역 9명의 래퍼들이 참여한 ‘패자부활전’의 결과가 베일을 벗는다.
 
‘지역대항전’ 패배로 탈락과 생존의 기로에서 선 9명의 래퍼 중, 패자부활전을 통해 극적으로 생존하여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는 고등래퍼는 단 3명. 개인전 순위깨기 방식으로 진행된 패자부활전에서 3위 밖으로 밀려나 최종 탈락한 6인의 래퍼 중에는 예상을 깬 의외의 래퍼가 포함되어 있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고등래퍼’ / Mnet ‘고등래퍼’
‘고등래퍼’ / Mnet ‘고등래퍼’
 
패자부활전은 지난 22일(수) ‘고등래퍼’ 공식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일부 공개되었으며, 벼랑 끝 탈락의 위기를 이겨내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 최종 3인의 래퍼는 누구일 지 그 충격적인 결과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대1 배틀’에 참여하게 된 고등래퍼는 직접 배틀 상대를 지목해 단 한 번 뿐인 무대를 펼치게 된다. 이번 미션은 미션 공개부터 공연까지 단 반나절의 시간 안에 완벽한 공연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고등래퍼 사상 가장 혹독한 미션이 될 전망. 과연 ‘1대1’ 미션을 통해 대망의 파이널 진출에 성공할 래퍼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Mnet ‘고등래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