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X이현우, ‘섹시 맞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와 이서원이 섹시한 대립구도를 보이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렸다.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회는 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1.313%를 기록했다.
 
이날 이서원은 프로듀서인 이현우(강한결 역)와 묘한 대립구도를 세우는 이서원(서찬영 역)의 모습이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포스터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포스터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크루드 플레이’의 멤버들은 컴백을 앞두고 갑작스레 타이틀 곡을 바꾸자는 이현우의 의견에 다 같이 반발, 연습실을 나갔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이서원은 흥미롭다는 듯 이현우를 향해 “그렇게 살면 즐겁나?”라고 물었다. 이어 “형들이 못한 소리 대신 해주려고. 잘난 거 알겠는데 멋대로 구는 것도 정도껏 좀 하라”며 날카로운 돌직구를 던지기도.
 
극 중 이서원은 인기 밴드그룹 ‘크루드플레이’의 천재 베이시스트로 이현우와 사랑과 재능을 사이에 두고 경쟁구도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